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Society of Korean Endovascular Neurosurgeons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총회

인사말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회원 여러분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유난히도 무더웠던 올 여름이 아련한 지금, 모든 것이 풍성해지는 가을도 이제는 다가올 겨울에 자리를 내어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번 2018년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총회를 꼼꼼히 준비해주신 학회 이사진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이번 정기학회는 뇌혈관내수술 치료와 연관된 과학적 접근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뇌혈관질환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회원들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술기와 지식을 습득하는 것 외에 우리가 현재 매일매일 시행하고 있는 뇌혈과내수술 치료에 어떤 과학적 기초가 있고, 향 후 어떤 방향으로 연구가 이루어져야 좀 더 확고부동한 치료법이 될 수 있는지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갈수록 척박해지고 경쟁으로 내몰리는 의료 환경 속에서 뇌혈관내수술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신경외과의사로서의 역량을 다지고 회원간 친교를 다질 있는 뜻 깊은 학술대회가 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아무쪼록 2018년 한 해를 잘 마무리 하시고 항상 건승하십시요. 이번 2018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총회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주신 기업회원 여러분과 참가해주신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회원 여러분, 수고해주신 모든 학회 이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 회장 고준석


대한뇌혈관내수술학회(Society of Korean Endovascular Neurosurgeons – SKEN)
Copyright Society of Korean Endovascular Neurosurgeons. All Rights Reserved